글목록

2014. 7. 14.

[iOS 몬헌일지] #1. 몬헌을 구매하다







나는 여태까지 스마트폰 게임은 그닥 재미를 붙이지 못했었다.

 근대 왠걸 명작이라는 몬헌이 iOS에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사서해볼지 말지 망설여 지는것이였다.

 PSP로도 한번도 해보지도 않았는대도 말이다..

가격도 싸지도 않았다.

 14.99달러라는 최고가;;;

가격때문에 한번 망설였다..

하지만..

고민한 끝에 사기로 결심!!!

내가 지금까지 산 앱들중에서 제일고가앱!!!

시작해보자

끝장을 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