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목록

2014. 7. 16.

[iOS 몬헌일지] #4. 설산의 가우시카 퀘스트





몬헌하고싶은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나질 않네요 ㅠㅠ

그래도 짬을 내서 시작한 


촌장 1성

설산의 가우시카 퀘스트!!!


An Anteka in the Snow






어김없이 파란상자에서 필요물품을 다 챙깁니다. 

싹쓸이 후후훗~



어찌나 방방뛰던지^^;;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컨트롤 허접함을 다시한번;;;




 허접함의 컨트롤로 결국 잡아냅니다!!

히히


문제의 사진입니다!!!

나중에 아시게 됩니다~


이상한것도 주네요^^;;


처음으로 포션도 먹었습니다;;

근대 비열한놈 뒤에서 공격하다니....

3마리 잡았으니깐 퀘성공한줄 알고 

빨간상자에 왔는대

영상을 다시보니 

Anteka Antlers 를 3개 모아야 하는대

잡다구리한개 나와서 

3개 다 채운줄 알았네요;;

이게 이상한게 제가 모은 아이템이 퀘스트창에 반영되지 않아서

외우고 다녀야 하네요^^:;



Anteka Antlers 이걸 모아야

퀘스트를 깰수 있습니다.



죽은척해도 소용없닷!!!



퀘스트 클리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