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목록

2014. 12. 8.

[태블릿] voyo a1 mini 구입기


맥북 12인치 펜리스 버전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게 된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나오긴 하는건지;;;

간간히 노트북이 필요할때가 있어서

애플 스토어에 들어가서 11인치 맥북에어를 

살까말까 몇번씩 고민하다가

갑자기 알게된 Voyo a1 mini

그래 이거야!!!!

가성비킹 윈태블릿!!!

근대 이게 중국에서만 판다네요 지금은..

이베이로 해외직구한 경험이 있지만

배송기간이 너무 길어서 ㅠㅠ

중국해외직구도 도전해 볼겸

배대지를 이용해 구매하게 됬습니다.

타오바오라이는 사이트인대요


현재 599.00 위안이네요

한화로 약 11만원 좀 넘습니다..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처음 구매하다 보니

가입하고 이거저거 등록하는대 2시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마음속으로는

사지말까 사지말까 하는대

마우스질은 계속 했다는ㅋㅋㅋㅋ




여자저차해서 결국 결제 성공!!


언제 오려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